본문 바로가기

맛집과생활정보

숙대입구맛집 구복만두 포장후기

반응형

오늘 점심시간을 놓쳐 간단하게 만두를 먹기로 하고 숙대입구 구복만두가 생각이나

일전에 방문을 하였을때 대기줄이 많아 사장님께서 전화로 주문을 하면 대기줄 없이

가능하다고 말씀이 생각이나 전화주문을 처음 해보았어요.

 

숙대입구 구복만두

전화주문을 하지 20분정도면 된다고 하여 시간을 맞추어서 가까운 거리라 시간을 맞게 매장을 방문을 하였어요.

주문한 구복만두2개,통새우가 한마리가 들어가 있는 새우만두1개를 받고 빨리 가서 맛나게 먹을 마음에 기분좋게

매장으로 가는중 횡단보도 앞에서 잠시 기다리던중에 포장해 가던 만두에서 만두냄새가 나는게 정말 꺼내서 먹고 싶은

마음을 꾹 참었어요. 드셔보신분은 아마 저의 마음을 조금은 아실것 같아요.

 

구복만두 포장
메뉴판

사장님이 중국분이시고 만두를 만드는 비법은 오래전부터 집안에서 내려오는 만드는 비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사뭇 우리가 알던 만두를 익히는 과정이 남달랐어요.

예전에 생활의달인에 방영이 된걸 보고 우리도 한번 가서 먹어보자고 가보았어요.

역시 맛있는집의 특성상 줄서는건 기본인거 아시죠.

저희도 줄을 서서30분쯤 지났나 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구복만두를 시켜서 맛있게 먹었던 기역이 새롭네요.

전화주문을 하지 않고 매장을 방문했으면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줄을서서 대기순번에 주문을 하지 않었나 싶네요.

포장을 하시는분이면 미리 전화주문을 하시면 대기줄 없이 할수 있어 좋을것 같아요.

구복만두집 위치도 찾기 쉬워요. 지하철4호선 숙대입구역3번 출구 나와서 우측길로 조금 올라가시면 버스정류소가 있어요 바로 맛있는 구복만두집이에요. 처음 방문하였을때는 매장이 하나 였으나 지금은 옆에 매장 생겨 그전매장은 만두를 만드는곳이고 옆에는 만두를 드시는 홀이에요. 처음 방문해도 매장이 눈에 확들어와요.

날씨가 쌀쌀할때 만두가 더 생각이 나지 않나요.

 

통새우만두

포장해온 만두를 꺼내 놓고 주신 소스간장에 새우만두를 살짝찍어 먹으니 부러운 만두피에 통새우가 들어 있어 새우살이 씹히는 식감을 느끼면서 만두속 재료와 같이 맛의 궁합이 만들어 지는것 같아요.

생활의달인 구복만두

바로 구복전통만두는 식감이 밑부분은 바삭함을 느끼고 만두 윗부분은 만두의 본연의 느낌과 같이 입안에서의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같이 느낄수가 있을때 만두속이 입안을 즐겁게 해주는것 같아요.

2인이면 만두 두개는 조금 부족할듯 하고요. 3개 주문을 해서 먹어보니 양은 괜찮았어요.

가격은 구복전통만두6개 6,000원 하고요. 통새우만두는 7,000원이에요.

 

맛있는 맛집 근처에 산다는게 이럴때 정말 좋은것 아시나요. 숙대근방 구복만두 말고도 생활의달인 나온곳도 다음에

또 다른곳을 소개를 해드릴께요.

만두하면 숙대에서는 구복만두집이라고 생각해요. 4가지 메뉴라 고르기도 편해요. 많이 드시는것은 기본으로 구복전통만두는 먹어 봐야 하구요. 그다음은 취향에 맛게 드시면 될것 같아요.

음식을 드시고 다음에 생각이 난다는것은 맛있는집이 아닌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음에는 매장하고 아주 가까운 생활의달인에 나온 한입소반을 맛나게 포장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