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생활정보

숙대 이자와 규카츠 먹어본 후기

반응형

숙대 이자와 규카츠

규카츠를 어떻게 만든건지 궁금도 해서 오늘은 숙대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이자와를 방문하여 맛있는 규카츠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숙대 이자와 외부입니다.

감기도 조금 온것 같아서 맛있는 점심을 이자와 가서 큐카츠를 소고기가 원기회복에 도움이 될까해서 점심시간에 이자와로 같습니다. 안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들어가시 자리가 딱 한곳이 남아 있어 빨리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판을 가져다 주셔서 우리는 큐카츠 정식을 주문을 했습니다. 규카츠 정식도 꽤 고기가 많이 나와서 먹을만 합니다.

 

숙대 이자와 메뉴판입니다.

우리가 맨 마지막 주문이라 좀 기다리니 드디어 맛있는 규카츠 정식이 나왔습니다.

겉은 바삭 튀김옷을 입고 속은 촉촉한 소고기 와우 군침이 꿀꺽

일단은 고체 연료를 준비를 해주시고 불판을 가져다 주셔서 잠시 불판에 열이 오를때 까지 잠시 기다렸습니다.

그래야 뜨겁게 달궈진 불판에 큐카츠를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소고기 고유의 즙이 살어 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고체연료
이자와에서만 볼수 있는 규카츠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 불판입니다.

서서히 불판이 뜨거워집니다. 벌써부터 먹을 생각을 하니 마음이 너무 좋습니다.

숙대 이자와 규카츠 정식입니다.

빨리 먹고 싶어서 벌써 3점을 불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역시 불판을 뜨겁게 해서 올리는 큐카츠 익어 가는 소리가 정겹게 들립니다.

이자와 큐카츠 소고기 어떠세요

눈으로만 보셔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숙대 이자와 규카츠 와사비아 소스

기호에 맞추어서 소스는 2가지가 나오고 와사비를 좋아 하시는분께서는 이렇게 와사비를 같이 드셔도 괜찮습니다.

생선회난 참치회를 먹을때도 와사비를 좋아하여 큐카츠를 소스와 와사비를 얻어 먹어 보겠습니다.

역시 겉은 바삭하고 속에서는 부드러운 즙과 함께 큐카츠의 맛이 입안을 적셔주네요.

큐카츠 소스와함께

이크 음식만 올리고 내부 전경을 올리지 못했네요.

빨리 가서 먹을 생각에 못올려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내부 사진도 올려 놓을께요.

이번은 규카츠를 소스에 찍어서 먹어 보겠습니다.

와사비와 먹어본 맛 하고는 완전 틀립니다. 부드러운 큐카츠와 소스와의 맛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맛을

느끼네요.

믿고 먹을수 있는 내용을 메뉴판에서도 볼수가 있습니다.

 

역시 숙대 이자와는 남다르네요. 믿고 큐카츠를 소고기를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반응형